2023. 7. 14. 00:57

경기도 남양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7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잘하는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비싼 치료비로 유명한데요, 저희가 찾아본 업체들은 품질 좋은 치료를 제공하면서도 예산에 부담되지 않는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여러 업체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임플란트 치과 7곳 안내

 

서울365열린치과의원

 

서울365열린치과의원

1. 서울365열린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12 102호

치과

 

반응형

 

서울365열린치과의원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365열린치과는 수면치료에 특화된 치과로,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를 전문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곳은 대표원장님이 365일 상주하여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대표 원장님은 10년 이상의 임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울365열린치과에서는 수면 치료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어 치과 공포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편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와 같이 복잡한 치료부터 당일 사랑니 발치까지 다양한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통합치의학과와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전문의가 상주하여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진료를 보장합니다.

서울365열린치과의원은 특수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이기도 합니다.

 

미유치과의원

 

미유치과의원

2. 미유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불암로 39

치과

 

반응형

 

미유치과는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꼼꼼한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께 정성을 다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유치과의 가장 큰 특징은 환자분들의 불편한 부분을 정직하게 치료한다는 점입니다. 필요한 치료만을 정직하고 정확하게 시행하며, 과잉진료는 일절 없습니다.

또한, 저희 미유치과는 최대한 자연치아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충치예방 및 치료과정에서는 자연치를 상하지 않도록 철저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치아를 가지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저희 미유치과는 잇몸질환 예방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르신 및 치주질환이 있는 환자분들께서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진료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유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특수진료 항목도 있습니다.

 

다산플러스치과의원

 

다산플러스치과의원

3. 다산플러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72번길 36 3층 308-310호

치과

 

다산플러스치과의원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환자분들을 가족처럼 대하며 꼼꼼하고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크라운 치료, 인레이 치료, 심미보철, 턱관절 장애 치료, 소아 치료,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신경치료, 보존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고, 치아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다산플러스치과의원은 구강 내과, 구강 병리과, 구강 악안면 외과, 소아 치과, 영상 치의학과, 예방 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다양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프라임치과의원

 

디지털프라임치과의원

4. 디지털프라임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늘을1로16번길 29 늘봄타워 4층

치과

 

반응형

 

디지털프라임치과의원은 경기 남양주시 늘을1로16번길 29 늘봄타워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과는 경기도 남양주 호평동에 있지만, 서울, 인천, 광주, 심지어 리비아에서도 많은 분들이 디지털 치료를 위해 내원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첫째로, 치료 계획부터 보철까지 대표 원장이 직접 꼼꼼하게 챙깁니다. 최고의 전문가가 감독하고 진행하는 것이 환자들에게 안심감을 줍니다.

둘째로, 저희 치과는 최신 디지털 장비에 10억원을 투자했습니다. 이것은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철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 항목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크라운(지르코니아), 원데이 세렉 인레이, 치아미백, 메탈 교정, 투명 교정, 디지털 투명 교정, 세라믹 교정 등의 항목이 있습니다.

디지털프라임치과의원은 최고 수준의 치료와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남양주까지 찾아오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일 것입니다.

 

연세조이치과의원

 

연세조이치과의원

5. 연세조이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도농로 32 부영중앙상가 6층

치과

 

 

연세조이치과의원은 경기 남양주시 도농로 32 부영중앙상가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부영애시앙 상가에 있었지만, 새로운 장소에서의 시작을 알리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 내에는 * 또는 *로 전화를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음은 전문의 수에 대한 정보입니다:

  • 치과교정과: 1명
  • 치주과: 1명

연세조이치과의원에서는 치과교정과, 치주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연세W치과의원

 

연세W치과의원

6. 연세W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10 아이파크스위트상가 206호, 207호

치과

 

연세W치과의원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치과 전문의의 의료진으로 구성된 치과입니다. 병원은 별내중앙로 1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파크스위트상가 206호와 207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문의 치의학박사들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하며, 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세W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아와 구강 건강에 대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 미백, 치아보철, 치아교정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내서울치과의원

 

평내서울치과의원

7. 평내서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1256번길 10 평내프라자 4층 평내서울치과

치과

 

평내서울치과의원은 남양주시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병원은 평내프라자 4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평내서울치과는 경춘로1256번길 10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서울대 출신원장이 진행하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치료 등의 전문진료 과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