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7. 14. 02:05

경기도 안산시 피부과 추천 장소 7곳

반응형

 

안산시 피부과, 아마 많은 분들에게 친숙한 단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피부 고민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안산시에 위치한 몇 곳의 피부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문적인 업체들을 만나보세요.

경기도 안산시 피부과 7곳 정보

 

뮤즈의원 안산

 

뮤즈의원 안산

1. 뮤즈의원 안산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08 대동조이월드 3층 뮤즈의원 안산

피부과

 

반응형

 

뮤즈의원 안산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피부과입니다. 원장님들은 강남에서 다년간의 시술 경험을 쌓으신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같은 레이저나 보톡스 필러 시술이라도 각 원장님의 손길에 따라 결과물이 차이가 난다는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뮤즈의원 안산은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울쎄라, 피코슈어토닝, 엑셀V, 아포지 플러스(제모), 포텐자, 인모드, 슈링크 등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에 최적화된 장비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입니다.

뮤즈의원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뮤즈 시그니쳐 피코 화이트닝, 뮤즈 시그니쳐 디자인 리프팅 등의 시그니처 시술뿐만 아니라 주름보톡스, 아쿠아필, 턱보톡스, 인모드 FX 1부위, 물광주사, 아포지 제모 등 다양한 시술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뮤즈의원 안산은 피부과 전문의의 상담과 함께 피부 분석을 통한 맞춤 시술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그에 맞는 최적의 시술을 제안합니다. 상담과 피부 분석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뮤즈의원 안산은 피부과를 주된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예방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에버의원 안산점

 

포에버의원 안산점

2. 포에버의원 안산점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88 지스타프라자 8층

피부과

 

반응형

 

포에버의원 안산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88 지스타프라자 8층에 위치한 피부과 성형외과 네트워크입니다. 전세계 30여개의 피부과 성형외과와 연결되어 있으며, 주요 수상내역으로는 소비자만족지수 1위(2014년), 국가품질만족지수 2년 연속 1위(2015/2016년),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2014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2014년)을 받았습니다.

포에버의원 안산점은 원스탑 토탈 뷰티케어가 가능한 전문 클리닉으로, 환자 개인에 맞는 진단을 원칙으로 하여 지속적이고 세심한 관리를 제공합니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멸균시스템을 구축하고, 첨단 기술과 시술을 지향하며 환자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포에버의원 안산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다시봄날의원 안산점

 

다시봄날의원 안산점

3. 다시봄날의원 안산점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8 신화타운 5층 502호

피부과

 

안산시 피부과 다시봄날의 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8 신화타운 5층 5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시봄날의 원은 정품, 정량, 정직이라는 3가지 약속으로 고객님들의 다시봄날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기분까지 200% 충전되는 내미모 봄날을 되찾아 드립니다. 꽃이 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찾아와서 다시봄날이 되는 거죠.

저희 다시봄날은 메디컬 스킨케어를 통해 필러, 보톡스, 리프팅, 비만, 피부, 두피, 예방접종 등 단 하나 뿐인 당신의 라이프 토탈 올인원 케어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찾으시는 모든 서비스를 당신의 다시봄날 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시봄날과 인연을 맺은 여러분들께 행운이 될 수 있도록 소중한 여러 진료 과목별 전문의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정의학과에서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시봄날의 원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차앤박피부과의원 안산점

 

차앤박피부과의원 안산점

4. 차앤박피부과의원 안산점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907 안산종합상가 1동 402호

피부과

 

반응형

 

안산에 위치한 차앤박피부과의원은 90년대 메디컬 스킨케어의 개념을 처음 도입한 전문 피부과입니다. 25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국 뷰티 산업의 발전과 함께 진화해왔으며, 전국 24개 지점에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산 차앤박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3명의 끊임없는 연구와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맞춤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 주름, 색소, 모발, 탈모 등 다양한 피부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피부과 전문의 한 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안산 차앤박피부과에서는 고객들의 치료 효과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이안의원

 

하이안의원

5. 하이안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30 4층 하이안의원

피부과

 

 

하이안의원

하이안의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30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피부염, 습진, 무좀, 지루피부염, 티눈, (물)사마귀, 기미, 주근깨, 검버섯, 점, 비립종, 한관종, 쥐젖, 여드름, 문신 제거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피부관리실(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레이저 시술도 제공합니다. 씨오투 레이저, 엔디야그 레이저, 레이저 토닝, 프락셀 레이저, 인트라셀, IPL, He-Ne 레이저 등 각종 레이저 시술을 이용하여 피부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점 제거술은 레이저를 사용하여 진행되며, 가격은 12,000원에서 48,000원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또한, 사각턱에 보톡스를 주사하는 경우 88,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겨드랑이 다한증에 대한 보톡스 주사는 165,000원이며, 겨드랑이나 인중 제모를 5회 받는 경우 1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IPL 3회와 미백 관리 3회를 함께 받는 경우 440,000원이 필요하며, 프락셀 3회와 재생 관리 3회를 함께 받는 경우 770,000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토닝 10회, 미백 관리 포함의 경우 880,000원이 필요하며, 인트라셀 3회와 재생 관리 3회를 함께 받는 경우에도 88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이안의원은 피부과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삼고 있습니다. 만약 피부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하이안의원을 방문해보세요.

 

미드림의원 안산

 

미드림의원 안산

6. 미드림의원 안산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67

피부과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미드림 피부과 성형외과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미드림 피부과 성형외과는 고객의 피부 웰빙을 책임지는 병원입니다. 진료를 받으시는 분들의 고민과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통해 최적의 진료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미드림 피부과 성형외과는 고객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개개인의 고민을 듣고 이를 염두에 두고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에 오신 분들이 원하시는 치료 결과를 얻으며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병원은 내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톡스 주사: 이마, 눈가, 미간, 사각턱, 자갈턱, 침샘 등 다양한 부위에 보톡스 주사를 제공합니다. 보톡스 1부위는 5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은얼굴 보톡스: 턱보톡스 1회와 윤곽주사 2회를 결합한 작은얼굴 보톡스는 2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코 필러: 국산 필러 1cc를 이용한 코 필러는 20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쁘띠 양악주사: 필러 1cc와 윤곽주사 3회, 사각턱 보톡스, 자갈턱 보톡스 등을 포함한 쁘띠 양악주사는 4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젤리주사: 물광주사, 스킨보톡스주사, 크라이오셀 등의 효과를 포함한 젤리주사는 2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슬람라인주사: 4회 이용 가능한 슬람라인주사는 36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남자 제모: 얼굴 제모 5회를 포함한 남자 제모는 50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스테필: 에스테필 1회와 고주파 1회를 결합한 에스테필은 50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로즈 리프팅: 블루로즈 10개와 크라이오셀 재생 1회를 함께 이용하는 블루로즈 리프팅은 1,00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민트리 프팅: 민트리 프팅 6개와 크라이오셀 재생 1회를 함께 이용하는 민트리 프팅은 1,20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미드림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블리비의원 안산점

 

블리비의원 안산점

7. 블리비의원 안산점 정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08

피부과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블리비의원 안산점은 러블리한 분들을 위해 맞춤형 뷰티플렉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