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 31. 13:06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구매 모바일 가맹점 정리

반응형

온누리상품권은 다양한 형태의 상품권으로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반응형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각종 페이 어플이나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제로페이모바일, 올원뱅크, 광주은행 스마트 뱅킹, 경남 투유뱅크, 부산 썸뱅크 등의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의 온라인 사용처는 전자식 온누리상품권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두 가지 형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전자식 온누리상품권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말합니다. 온라인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면 전국의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구매 방법은 비플제로페이를 사용하면 됩니다. 비플제로페이 앱을 실행한 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금액을 선택한 후 계좌에서 구매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사용처는 전국의 가맹점 중에서도 전통시장과 상점가 내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통시장 내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나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할인 혜택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할인 혜택은 개인지류상품권과 비슷하게 5~10%의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모두 5~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금 구매 시에는 본인 신분증 제시가 필요하며 대리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구매 한도는 개인지류상품권은 50~100만원,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은 70~150만원입니다. 법인같은 경우에는 구매 한도가 없으며 결제 수단은 개인은 현금, 공무원복지카드, 개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고 법인은 현금,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와 공무원 복지카드는 사용 가능한 은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유효기간과 구매 취소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 후 사용하려는 경우 상품권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5년 동안 유효하며, 구매 취소는 구매한 날짜와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불가능하니 구매 시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구매 모바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도움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